일반산행
▼산 정상부에는 많은 눈이 쌓여 미끄럽고 힘이든다
주위를 둘러 보니 나무가지에 핀 멋진상고대가
힘든 발결음을 쉬어가게 한다
▼올해 처음 눈 산행 너무나 멋지고 아름답다
올 겨울 눈꽃산행은 이보다 좋은 곳은 없으리라 생각해본다
▼그냥 지나가기가 너무나 아쉬워
사진을 막 찍어본다
▼황악산 정상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