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산행

황악산산행2

박상태 2011. 12. 7. 06:16

▼산  정상부에는 많은 눈이 쌓여 미끄럽고 힘이든다

  주위를 둘러 보니 나무가지에 핀 멋진상고대가

   힘든 발결음을 쉬어가게 한다

 

 

 

 

 

 

 

▼올해 처음 눈 산행 너무나 멋지고 아름답다

올 겨울 눈꽃산행은 이보다 좋은 곳은 없으리라 생각해본다  

 

 

 

 

 

 

 

 

 

 

 

 

▼그냥 지나가기가 너무나 아쉬워

  사진을 막 찍어본다

 

 

 

 

 

 

 

 

 

 

 

 

 

 

 

 

 

 

 

 

 

 

▼황악산 정상도착

 

 

 

 

 

 

 

 

 

 

 

 

 

 

 

 

 

'일반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제산&시루봉  (0) 2011.12.17
황악산산행3  (0) 2011.12.07
황악산산핸1  (0) 2011.12.07
팔각산산행2  (0) 2011.11.27
팔각산산행1  (0) 2011.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