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봉 바위 경사가 장난이 아니다
아차하다가 큰일 나겠다
▼4봉
바위 암벽을 열심히
산님들
▼4봉에서 인증 샷
▼저 멀리 팔각산 정사이 보이기
시작하고
▼지나온 봉우리들
▼7봉에서 한판 찍고
▼팔각산정상 도착
▼하산길에 주차장 줌 촬영
'일반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황악산산행2 (0) | 2011.12.07 |
|---|---|
| 황악산산핸1 (0) | 2011.12.07 |
| 팔각산산행1 (0) | 2011.11.27 |
| 운제산&시루봉 산행 (0) | 2011.11.19 |
| 두타산&청옥산 산행2 (0) | 2011.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