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세석대피소-촛대봉-삼신봉-연하봉-장터목대피소-제석봉
천왕봉-중봉-써리봉-치밭목대피소-무제치기폭포-유평리
대원사-유평탐방지원센타-대원사 버스정류장→11시간
▼3일차 산행시작
전날 산행이 힘들었는지 눕자마자 바로 잠이들었다
새벽 3시30분에 기상하여 간단하게 누룽지로 요기를하고
산행 하기로 약속하고 누웠는데 눈을 뜨니 새벽 3시다
먼저 날씨가 궁금해서 밖을 확인해보니
아니나 다를까 하늘도 무심하시지
새벽부터 비를 뿌리기 시작한다
그래도 어쩔수 있나 이왕 시작한 거
누룽지로 간단하게 요기를하고 4시30분 부터 산행을 시작한다
아직 어두워서 앞이 잘 보이지 않는다
앞사람 뒷 발꿈치만 보고 따라간다
어둡고 비가와서 사진을 제대로 찍을수없다
▼연하봉도착
▼장터목산장에서 아침식사를하고
잠깐휴식을 취하고 천왕봉으로 출발
원래는 장터목 산장에서 숙박을하고
새벽일찍 출발하여 천왕봉에서 일출을 보려고 했는데
이 놈의 비때문에 모든것이 물거품이 되었다
▼천왕봉을 배경으로
▼천왕봉 도착
세찬 비바람에 사진을 제대로
찍을수 없다
정상 인증 샷만 하고 서둘러
하산
▼중봉도착
▼써리봉도착
▼치밭목대피소 도착
간단하게 라면을 끊여 먹고 하산
산장지기께서 비가와서 입산이 통제되었다고
하면서 서둘러 하산하라고 한다
▼유평리 마을 식당촌도착
▼유평마을 도착
시원한 동동주와 맥주로
하산주 한잔씩
▼대원사도착
▼대원사입구 버스정류장 도착
2박3일간의
지리산 종주산행 완료
2박3일간의 지리산 종주산행하신 5명 모두 수고 많았읍니다
비가 온다는 걸 알면서도 계획을 취소 할수 없어서 산행을 강행 하였는데
마음 한구석에는 걱정과 근심이 많았던 것 같았읍니다
비오는 날씨에 옷과 등산화가 다 젓고 등산로가 미끄러운 악 조건상황에서도 다친 사람 없이
무사히 산행을 마무리하게 되어 다행이고
아쉬운 점은 3일 동안 계속 비가와서 주변 경치를 감상 할 수 없었던 점이 아쉽다
다음에 날씨가 좋을 때 다시한번 종주산행에 도전하고 싶고
총무와 차량 운전을 하였던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일반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황매산 철쭉산행2(2011년 5월 18일 수요일 맑음) (0) | 2011.05.18 |
|---|---|
| 황매산 철쭉산행1(2011년 5월 18일 수요일 맑음) (0) | 2011.05.18 |
| 지리산종주산행4(2011년 5월9일~11일 2박3일) (0) | 2011.05.12 |
| 지리산종주산행3(2011년 5월 9~11일 2박3일) (0) | 2011.05.12 |
| 지리산종주산행2(2011년 5월 9~11일 2박 3일) (0) | 2011.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