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산행

지리산종주산행4(2011년 5월9일~11일 2박3일)

박상태 2011. 5. 12. 14:27

2일차:노고단대피소-임걸령-노루목-삼도봉-화개재-토끼봉-명선봉

                연하천대피소(점심식사)-형제봉-벽소령대피소-덕평봉-칠선봉

                영신봉-세석대피소(숙박)→12시간.

 

 

▼오후부터는 비가 약간 소강상태로

   접어들기 시작

연하천 대피소에서 점심식사를하고 산행시작

 

 

 

 

 

 

 

 

 

 

 

 

 

▼비가와서 시계가 100m도 안되니  아름다운 주변경치를 전혀

    볼수없는게  너무나 아쉽다 

 

 

 

 

 

 

 

 

 

 

 

 

 

 

▼벽소령대피소 도착

  잠깐 휴식을 취하고

 신발 내부 물기도 제거하고

양말을 새것으로 갈아 신고

다시 출발

 

 

 

 

 

 

 

▼선비샘 도착

  각 자 물병에 물을 보충하고..

 

 

 

 

 

 

 

▼세석대피소 도착

  원래 산행계획은 장터목 산장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숙박을 할려고 했는데

비가와서 산행 조건이 좋지 않아 시간이

 지체 되는 바람에 세석산장에서 저녁 먹고 숙박하기로 함

 

 

 

▼비에 젓은 옷,베낭,신발 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