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탕도착
▼자연용출 온천수로 발 맛사지를 좀 할려고 기대를 하고 왔는데
하필이면 오늘이 화요일이네
월요일 화요일날에는 청소관계로 물을 받지 않는다는 안내글을 보고 실망.........................
▼자연용출 온천수
▼용소폭포
'일반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자도봉어(2011년 4월 14일 목요일) (0) | 2011.04.14 |
|---|---|
| 응봉산산행4(2011년 3월29일 화요일) (0) | 2011.03.30 |
| 응봉산산행2(2011년 3월29일 화요일) (0) | 2011.03.30 |
| 응봉산산행1(2011년 3월29일 화요일) (0) | 2011.03.30 |
| 벽방산&천개산산행)2011년 3월 22일 화요일 맑음) (0) | 2011.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