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산행

응봉산산행3(2011년 3월29일 화요일)

박상태 2011. 3. 30. 16:59

 

 

▼원탕도착

 

 

▼자연용출 온천수로 발 맛사지를 좀 할려고 기대를 하고 왔는데

                      하필이면 오늘이 화요일이네

  월요일 화요일날에는 청소관계로 물을 받지 않는다는 안내글을 보고 실망.........................  

 

 

 

 

 

 

▼자연용출 온천수

 

 

 

 

 

 

 

 

 

 

 

 

 

 

 

 

 

 

 

 

 

 

 

 

 

 

 

 

 

 

 

 

 

 

 

 

 

 

 

▼용소폭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