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효암 도착
▼원효암입구 샘물
물이 매우차고
시원함
손도씻고,수건도씻고
▼원효암에서 오어사로 가는 길의
암벽에 흐르는 샘물
먹을수는 없는가 보다
경고문이 있는거 보니까
▼오어지 및 오어사 도착
▼오어사 뒷산에 있는
자장암
줌 촬영
▼오어사 및 오어지의 아름다운풍경
구름다리도 보이고
▼자장암에세 내려다
본 오어지
▼자장암도착
▼자장암에서
산여고개 삼거리를 지나고 깔딱재도 지나고
운제산정상과 영일만온천(대각) 갈림길을
지나 영일만 온천도착
▼산불감시초소
도착 산행마무리
'일반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리산종주산행2(2011년 5월 9~11일 2박 3일) (0) | 2011.05.12 |
|---|---|
| 지리산종주산행1(2011년 5월 9일~11일 2박 3일) (0) | 2011.05.12 |
| 운제산&시루봉1(2011년 5월 8일 일요일 맑음) (0) | 2011.05.08 |
| 수석봉산행(2011년 5월 3일 화요일 맑음) (0) | 2011.05.03 |
| 지리산 둘레길1구간 둘 (2011년 5월 2일 월요일) (0) | 2011.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