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산행

운제산&시루봉2(2011년 5월 8일 일요일 맑음)

박상태 2011. 5. 8. 20:54

 

 

 

 

 

 

▼원효암 도착

 

 

 

 

▼원효암입구 샘물

   물이 매우차고

    시원함

손도씻고,수건도씻고

 

 

 

▼원효암에서 오어사로 가는 길의

  암벽에 흐르는 샘물

   먹을수는 없는가 보다

    경고문이 있는거 보니까 

 

 

 

 

▼오어지 및 오어사 도착

 

 

 

 

▼오어사 뒷산에 있는 

자장암

   줌 촬영

 

 

 

 

 

▼오어사 및 오어지의 아름다운풍경

   구름다리도 보이고

 

 

 

 

 

 

 

 

 

 

 

 

▼자장암에세 내려다

본 오어지

 

 

 

▼자장암도착

 

 

 

 

 

 

 

 

 

 

 

 

 

▼자장암에서

산여고개 삼거리를 지나고 깔딱재도 지나고

  운제산정상과 영일만온천(대각) 갈림길

지나 영일만 온천도착

 

 

▼산불감시초소

도착 산행마무리